마음(1902)   2018-12-30 (일) 08:14
불영사관리자   40




마음(1902)


만결회원여러분!
시간은 누구에게나 평등하게 주어집니다.
부자라고 해서 1분을 더 사는 것도 아니며, 가난하다고 해서 1분을 덜 사는 것도 아닙니다.
그리고 시간은 돈으로 살 수 있는 것도 아니며, 미래의 시간을 앞당겨서 쓸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.

다만 지금 이 순간의 시간만이 우리 모두에게 평등하게 주어진 시간일 뿐입니다.

지금 이 순간의 귀한 시간을 가장 행복한 시간으로 이용하고 사용하는 것은 각자 사람들의 몫입니다.

그래서 이미 지나간 일들을 후회하거나 연연해하며 안타까워하는 것보다는 이미 지나간 시간은 지나가게 하고 지금 이 순간의 시간에 집중 몰입할 수 있는 마인드를 갖는 것이 너무나 중요합니다.

그래서 지금 주어진 시간을 잘 활용하여 1분 1초도 후회가 없는 행복한 삶으로 완성해 나가는 것이 여러분 스스로가 반드시 실천해야 하는 새해 다짐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.

왜냐하면 자신의 운명은 그 어떠한 점성가나 사주에 의해서 정해지는 것이 절대로 아니기 때문입니다.

다만 자신의 운명은 자신이 매 순간 선택해서 결정해 가는 것임을 항상 기억하시길 바랍니다.

산은 늘 푸르고
물은 늘 흐른다.

회원여러분!
2019년 새해에는 또 다시 새로운 다짐과 새로운 각오로 새로운 인생을 매 순간 후회없이 창조해 가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.

오늘도 차가운 날씨에 여러분 건강 유의하시고 기쁨이 충만한 하루 이어가시길 바랍니다.

불영사 회주 심전일운 합장.

* 위 사진은 내리는 눈속에 화사하게 피어있는 동백꽃의 아름다운 모습입니다..
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

마음(1903) 
마음(1901)